반응형
저번 포스팅 part.1을 이어서 part.2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5. пельме́ни 러시아식 만두
굉장히 얇은 밀가루 만두피에 고기소를 넣고 찐 만두 입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우즈베키스탄에도 만두가 있다는 게 신기했는데, 러시아에서도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만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았습니다! :)
6. Запеченная картошка и куриная ножка 구운 감자와 닭다리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만남은 언제나 옳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닭다리라니... 닭고기의 부드러움의 탑입니다. 그 옆에 오이와 토마토도 느끼함을 잡아주는 좋은 샐러드라고 느꼈습니다.
7. Маленький Куриный Шаслик и Жареный Рис 미니 닭고기 샤슬릭과 볶음밥
캠핑장에서 볼듯한 비쥬얼의 꼬지.. 미니 달고기 샤슬릭입니다. 샤슬릭은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로 종류가 나눠져 있습니다. 보통 쇠꼬챙이에 꽂아서 나오는데, 미니 닭고기 샤슬릭은 먹기도 간편하고, 비쥬얼에 감탄하였습니다.
8. PLOV 우즈베키스탄식 볶음밥
볶음밥인데, 기름이 더 느껴지는 볶음밥입니다. 처음에 저는 적응이 안됐는데, 샐러드랑 콜라랑 먹다 보니까, 별미로 느껴졌습니다! 기름맛이 살짝 나는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했습니다. 플롭은 집집마다 맛이 비슷할 것같은데, 다르더라구요!
9. гамфан 밥과 양념국물고기
밥위에 양념된 국물있는 고기를 위에 올리거나 사이드에 두어 같이 먹는 음식입니다. 위구르 음식이라는 말도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상, 제가 우즈베키스탄에서 먹어본 현지 음식들 총 9가지에 대해서 말해보았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 쓰는데 힘이 납니다 :)
반응형
댓글